현대 팰리세이드 2.2D 시승기 2부, 다 좋을 수는 없지만... Hyundai Palisade Download mp3 - Download video

Share
Add
  • Published on Dec 11, 2018

  • 팰리세이드 2.2 디젤 7인승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예약판매 2만대에 빛나는 초대박 모델, 현대 팰리세이드. 디자인, 공간, 첨단 기능에 매력적인 가격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계시는 만큼 실제 상품성이 어떨지 시승을 통해 확인해 봤습니다. 공간은 정말 넉넉합니다. 특히 7인승 모델의 2열 시트는 정말 좋습니다. 승차감은 2열에서는 나름 괜찮았는데, 운전자의 입장에서는 다소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분명 매력적인 차이고, 정말 많은 인기를 누릴 것 같긴 합니다만 '이것이 최선입니까?' 라는 질문이 맴돌긴 합니다. 진행 : 모터리언 박기돈, 김송은
  • 현대 팰리세이드 2.2D 시승기 2부, 다 좋을 수는 없지만... Hyundai Palisade tags

Comments

  • Motorian모터리언
    Motorian모터리언 7 months ago

    [카오디오 음질 비교 추가 테스트 관련]

  • 정동하
    정동하 7 months ago

    한모씨의 아들 모상기님의 의견까지 나오고 갓리뷰네요

  • Sangwoo Park
    Sangwoo Park 7 months ago

    오디오 대반전이네요 ㅎㅎ

  • Oh_Min Gwon
    Oh_Min Gwon 7 months ago

    128과 320의 차이

  • asdf 123
    asdf 123 5 months ago

    여기자님 완전 예쁘네요..

  • 마칸
    마칸 6 months ago

    진짜 쏘렌토 좋았나보다..

  • Fjohnny
    Fjohnny 7 months ago

    왜냐하면 미국은 기름값이 싸니까요

  • 박둘이
    박둘이 7 months ago

    쏘렌토 신형을 기대해보고 싶다. 특히 센터페시아가 개선된 쏘렌토를

  • 月千월천
    月千월천 7 months ago

    2부도 쵝오! 역시 모터리언이 잘해요...

  • 최준호
    최준호 7 months ago

    멜론 설정에서 이퀄라이저 조절 해보세요~^^ 스트리밍 음질도 용량설정 따라 다릅니다

  • SE M
    SE M 7 months ago

    쏘렌토 승차감은 두고두고 칭찬 받는군요

  • H찰리
    H찰리 7 months ago

    여자분 이쁘시네요

  • 모아
    모아 7 months ago

    와 누나 이뻐욘

  • 잼스
    잼스 7 months ago

    ㅋㅋㅋ 대박 송은 기자님 반응이 ㅎㅎㅎ

  • bk jin
    bk jin 7 months ago

    역시 한모씨랑 모터리언은 솔직해서 좋네요. 타 리뷰들은 무조건 좋단 식으로 이야기만하고 소개만하는데... ㅋ

  • dh son
    dh son 7 months ago

    음감용 안드중에는 소니와 lg 그나마 탑이지 중급정도 dap도 들어가 있고 갠역시는 최근 카메라가 우세...뭐 폰커뮤에선 그렇다네요.

  • Tima David
    Tima David 7 months ago

    모야ㅡㅡ 음악가야모야ㅡㅡ 평소에 무슨 오디오로 음악듣길래

  • 동일
    동일 7 months ago

    승차감만 놓고보면 쏘렌토 승리네요ㅎㅎ

  • 김기현
    김기현 7 months ago

    펠리세이드..!! 리뷰 감사합니당

  • 로날동
    로날동 7 months ago

    승차감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의견이 나뉘네요 ㅋ 다른매체랑 비교했을때